연화
BL웹툰 추천
2018.05.01
1 사랑의 묘약
작가명
플랫폼
추천이유

의도치않은 악연으로인해 자신을향해 기분나쁨을 내뿜는 사람이 한번쯤 자신에게 잘대해 줬으면 좋겠다 라고생각해보신적들 있을겁니다. 이 웹툰에서는 그런 의도치않은 악연을 인연으로 바꿔버리는 사랑의 묘약이 주인공에게 딱 나타나게됩니다. 

사랑의묘약을 살때의 기본룰.. 의심스로운 노파 의심스러운 지형 의심스러운 유리병 삼대조건을 갖추니 사랑의 묘약을 손에쥐게되었으나 알고보니 이 약에대한건 조~금 유명했으니! 자신에게 열렬히 악의를 내뿜는 그를 위해 조그마한 선물을 주인공이 내렸습니다. 효과는 굉장했지만 너무 굉장하여 주인공이 당황스러울 지경에이르렀으니.. 심지어 상대는 유명 연예인! 이 사랑은 진짜일까 가짜일까 현재진행형의 그들의 이야기


어둡지도 그렇다고 너무 밝지도않은 스토리로 긴장감없이 숙숙 풀려나가는 느낌입니다. 캐릭터들의 개성이 톡톡튀는 정도는 아니지만 즐기면서 볼수있는 웹툰으로 추천합니다.


연예인물 / 현대물 / 성인물 / 약간의 판타지 요소 를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2 슈가대디는 과연 달콤할까?
작가명
플랫폼
추천이유


답정너이며 항상 재력의연상을 좋아하는 자신의 여자사람친구의 매번바뀌는 연인 그런 그녀의 연인들을 소개받거나 보기만했지만 이번에 바뀐 연인은 불륜까지 저지르는 멋있는 인기절정의 재력의 남성 주인공의 눈에 한눈들 들어차버리는 외모,재력,쿨한성격 모든게 완벽하지만 친구에게듣는 그의행동은 도를 지나친다! 오해의오해를 부르는 둘의사이에 몇번이나 트러블이 나지만 알고보니 친구의 불륜남은 다른사람?! 그럼 지금까지 불륜남이라고 생각한 그는 여사친과 무슨관계인가! 


처음보았을땐 세상에... 불륜물인가? 하고 보았습니다만 뭔가 화가 넘어갈수록 눈치가보이더니 탁하고뒤통수를 맞아버렸습니다. 설마설마했던 이야기가 정말 사람을 잡아버렸습니다.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드는것이 있다면 착각이 아니라고 해드릴수 있습니다. 주인공혼자 오해의 삽을 들고 땅을 파고있는것이니 약간의 답답함을 느끼실수 있으십니다만 추천인은 재미있게 보고추천드립니다. 


현대물 / 약간의 답답함 / 성인물 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3 수화
작가명
플랫폼
추천이유

어쩌다보니 일하던곳에서 짤리고 집세까지밀려 돈이 그해진 주인공은 우연히 한카폐의 점장과 알게되고 반협박처럼 그곳에 알바자리를 꾀차게 된다. 점장은 귀가 안들리는대신 입모양또는 수화로 대화를 하지만 그의 입에서나오는 목소리는 듣는이를 흥분하게할정도의 낮은 미성의 소유자였던것 주인공의 마음에 타악 화살을 꼽아버려 그의마음을 훔쳐버린다. 처음부터 듣지못하던 사람은 아니였다고 하는데...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카페에서 일상처럼 흘러가는 두근거리고 고운미성의 두사람의이야기 


이웹툰을보고 세상에 좋은 목소리가 얼마나 많은데 목소리로 저렇게 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목소리를 들으면 녹아 내리다는것을 직접 체험해보고 왔습니다... 이웹툰의 주인공처럼 흘러내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툰을보면서 정말 캐릭터의 목소리를 들어 보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미성이 얼마정도인지 궁금하게만드는 웹툰입니다. 주인공과 순진하게 생기시지않았는데 엄청순진하시면서 미성의 갭을 가지신 캐릭터들도 기억에 남는 웹툰입니다. 


카폐물 / 일상물 / 현대물 / 페티쉬 / 성인물 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4 시키면 합니다
추천이유

돈에 좌지우지당하는 인생을 살고있는 주인공이 친구를대신해 룸에들어가면서부터 인생이 꼬이게 됩니다. 그런 그를 더욱 나락으로 끌고가는 룸안에있던 사장님! 처음부터 악연으로 시작하였으나 운명은 그들을 연인으로 이끌게 됩니다. 

돈에 모든지 하는 주인공 어디에서나 흔히 볼수있는 그런 스토리 같다고 생각하실 겁니다. 이런 스토리에서는 공성향의 상대가 모든것을 좌지우지하죠 이 웹툰또한 비슷하지만 남다른 섹시함을 가진 이야기가 있습니다. 물론 스토리 전개가 너무빨라서 중간중간 주인공과 상대가 이렇게까지 위하는 사건이 있던가 싶을정도 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중간에 안멈추고 볼만큼 매력이있는 작품입니다. 


재벌 / 빠른 스토리 전개 / 성인물 / 현대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5 세 개의 점
작가명
플랫폼
추천이유

연예계의 배우와 다큐영상을 잘찍는 영상작가와 대학생의 이야기로 조금 특이한 시점으로 시작됩니다. 어리숙해 보이는 만큼 순수한 주인공은 AV영상을 찍어달라는 의뢰를 받게되고 돈에 잠시허덕이던 주인공에게 고민을 안겨주게됩니다. 그렇게 배우와 대학생의 연이 이어져 계속된만남을 하다보니 사진도 늪에빠지듯이 그들의 사이에 녹아져버려 헤어나올 수 없는 마음이 되어버립니다. 대학생은 호기심과 장난끼로 참여했던것이 어느샌가 주인공에게 마음이 뻇겨가고 원래부터 관심이있었던 배우는 더욱 심취해져버립니다. 셋의 삼각관계는 어디로 퀼지 모르게 조용히 그리고 빠르게 흘러갑니다. 계속되는 스토리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연예인 / 3P / 삼각관계 / 성인물 / 어리숙한 주인공 / 어두운분위기 가 취향이신분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