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마카
BL웹툰 추천

집안의 강요로 인해 게이임에도 결혼을 하여 유부남인 상사가 바람을 필 순 없어 부하직원을 두고 망상을 펼치는데!

유쾌하고 코믹하지만 가끔 에로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주인공인 미카도가 오늘은 어떠한 망상을 펼질 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더불어, 아내였던 하루코가 그저 방해꾼 역할로 폄하되는게 아닌 자신의 삶을 되찾고 행복해지는 과정을 그려 표현한 것이 좋습니다.

바로 보기

게임 상에서 친하게 지냈던 상냥한 여성 캐릭터 유저 가을하늘님에게 이별의 아픔을 위안.

허나 우연히 마주친 가을하늘님은 바로 다정한 남자?!

마치 게임을 하듯 하나하나 이 담의 건강을 챙겨주는 가을하늘님의 퀘스트는 매일매일 어떤 보상과 벌칙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다정한 남자가 좋다면 바로 이 작품입니다.

바로 보기

현재 3부가 연재 중인 이 작품은 영화라는 하나의 키워드로 모인 세 사람의 삼각관계 이야기입니다.

주인공들의 불행한 유년기를 그저 독자의 감성에 호소하는 것이 아니라, 치밀하게 계산된 대사들과 복선과 감각적인 연출로 흡입력있게 스토리를 진행시킵니다.

병적이거나 광적인 캐릭터 혹은 피폐물을 좋아하신다면 이 작품이 어떠실까요?

바로 보기

<시타를 위하여>, <공주는 잠 못 이루고> 등의 작품을 연재한 하가 작가와 <OH, MY GOD!>의 강지영 작가의 판타지 시대물입니다.

주인공인 볼프강이 황제의 애동인 신수혁의 도움을 받아 혁명을 이루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가벼운 느낌으로 판타지 만화를 보듯이 볼 수 있기에 BL 웹툰의 입문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보기

어느날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해서 사망해버린 '태민'은 '시원'의 몸에서 깨어납니다.

그리고 등교 후 어렸을 때 헤어진 자신의 소꿉친구인 우진인 '시운'을 만나게 되는데요, 서로의 본래 이름을 기억하는 것은 상대방 뿐 이었습니다.

전체이용가이기 때문에, 하드한 성애씬은 나오지 않지만, 아슬아슬한 두 사람 사이의 감정과 스킨십의 줄다리기는 독자를 아슬아슬하게 만들 것입니다.

학원물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더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마카(MAKA)
동인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 마카는 마카롱의 의미를 담고 있다.
만화와 웹툰, 애니메이션으로 학문적 연구 및 분석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BL 작품과 관련된 분야에 조예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