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연화
BL웹툰 추천

몇백년전 시대에는 드래곤이 살았고 마법이 난무하며 마력이 숨쉬었고 이종족들이 살아있던 판타지같은 세계였다. 그중 한 드래곤과 마법사가 사랑을 싹틔웠지만 둘은 어쩔 수 없는 사정에 의해 헤어지며,눈을 감기 전 마법사가 먼훗날에서도 그를 기다리겠다며 영혼결속까지하며 사랑에 목숨을 태웠다. 다시 태어 났을땐 현대시대 시종족은 숨어 살아가고 마법이 사라진 시대에 교수로 환생한 마법사는 어느날 갑자기 자신의 앞에 나타난 잘생긴 은발의 나체(?)의 남정네를 만나게 된다.

수염이있는 주인공이라서 처음엔 살짝 취향이 아니였습니다. 털이 많은 캐릭터를 좋아하지않는 특성이있어서 그랬던것 같습니다만 사실상 미미미중년이라서 취향이 아니였던 저도 계속 보게되는 마력의 주인공이었습니다. 이종족과 현대인의 러브코메디식의 웹툰으로 성인씬도 나오지만 그렇게 비중이 강하지는 않으며 과거의사람의 이름을 불러대는 공의 행동에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대용품인가 했을 정도지요 하지만 둘의 과거를 보며 아- 싶었고 그런이야기를 꾸준히 보게되는 마력이 있었습니다.

미중년,청년공,판타지,현대,성인물,환생,전생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그로스
플랫폼
작가

늑대인간과 마법사가 으르렁대는 대립구도의 세계로 서로가 가지고있는 진귀한 에너지가 담긴 물건을 노린다. 그런와중에 가출한 황금색 늑대인 주인공은 자신의 몸에 걸려있는 주술을 풀기 위해 마법사를 찾아가게되는데, 마법사가 가져야할 세계수의 열매를 어처구니 없는 사고로 흡수하게되며 일이 꼬여버린다. 세계수의 열매에 있는 힘을얻기 위해 해야하는 일은 타액과 점액의 교환으로 성행위를 하면 힘이 돌아오게되는데 이런 일이 계속 될 수록 둘의 마음은 점점 가까워지기만 하게 된다.

캐릭터도 매력이넘치고 부드러운 매력의 그림체입니다. 다만 위에서 말씀드린 줄거리대로 웹툰의 80% 정도는 성인물이니 주의하시고 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판타지,액션,많은 성인물,현대,이종족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번화가에서 디저트카페를 운영하고있는 유명파티쉐인 주인공은 한꿈을 꾸고 무작정 스트레스로 판명후 시골집으로 힐링을 하러 가게 된다. 그런 그의 앞에 환하게 웃으며 나타난 뿔이달린 미청년은 자신과 과거에 결혼을 했다며 왜이제야 �냐고 타박을 주게된다. 영문도 모르고 있던 주인공은 갑자기 자신의 과거를 회상하게되며 자신이 어렸을적 눈앞의 미청년과 결혼 약속을 기억하게 된다.

화려한 그림체와 특이한 캐릭터성으로 상당히 눈길을 휘어잡아 보게 된 웹툰으로 보게되면서 과거사는 클래식한 느낌으로 대강 예상은 가지만 캐릭터들의 표정과 대사,행동들에서 눈을 땔수없었던 작품입니다.

성인물,근육캐릭터,이종족,현대,판타지,로맨스,소꿉친구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미래의 인구폭발적 증가로 60년뒤 예상되는 지구의 멸망을 막기위한 독특한 법이 통과되면서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건장한 청년들을 게이로 만드는 본격 게이양성소의 이야기.

정말...처음시작할대도 음? 으로시작해서 끝도 음? 으로끝나는 작품 이었습니다. 캐릭터 하나 하나가 매력적이고 귀여우며 사랑스러웠지만 스토리면으로는 너무나도 아쉬운 작품입니다. 단편의 횟수로 가볍게 보기 좋은 작품 입니다

바로 보기
악마의 유혹
플랫폼
작가

안정적인 삶을 꿈꾸고 노력과 열정과 열심으로 살아가던 개성이란 1도없는 회사원 이었던 주인공은 비참한 솔로들의 종착역인 사내 연말파티에 주변에서 밀어버려 덜컥 참석하게 되어버린다. 그러다 악연중 최악의 악연이라는 과장과 말씨름을 하게되자 술을 많이 마신 주인공은 땅바닥에서 기어다니게 된다. 그러면서 사라진 정신을 다시금 잡고 어제밤의 추태를 기억해 이불킥을 하자 옆에있는 무언가를 차게되는데... 아니 왜당신이 여기있어!?

처음부터 씬으로 시작하고 횟수마다 씬을 보게되시겠지만 가볍고 개그스러우며 은근히 집착남들의 신경전을 보게됩니다. 하나하나의 횟수가 주옥같이 재미있고 너무나 배알이 꼴릴 정도로 얌체같을때도있는 캐릭터들의 매력에 한화한화가 정신없이 돌아갑니다. 어쩌다보니 세명의 삼각관계도 흥미진진해서 계속보게 됩니다.

이종족,현대,판타지,회사물,집착남,삼각관계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