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연화
BL웹툰 추천

아이돌이란 많은 소녀들의 꿈과희망,사랑을 담고있죠. 그렇지만 그런 아이돌의 문화중에 '팬픽' 이라는 음지문화가있다는걸 알고계신가요? 그룹내에서 커플링을 만들어 가상의 세계에서 스토리를 만들어내는 문화죠 이문화는 꽤나 오래지속되었고 BL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보게 되셨을거예요. 어찌보면 흔하다고 하실수 있겠지만 이웹툰의 특징은 그 음지문화를 아이돌 본인이 하고 있다는 것! 제가 삽질하는 스토리를 좋아하지는 않습니다만... 이 웹툰 귀여워도 너무 귀여워서 깨물고 싶을 정도입니다. 카카페에서 연재하고 계신걸 보고있어서 성인물의 여지는 손톱만큼도 없답니다. 


달달물,아이돌물,현대물,귀염수,시크공,맞삽질 등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드려요 

바로 보기

같은 학교의 미술선생을 좋아했던 주인공은 고백도 하지 않았지만 당사자에게 선수쳐져서 차여 버리고 플프고 속상한 홧김에 바에서 술을 마시게된다. 그와중에 옆지라에 앉은 남자는 평소라면 원나잇이라도 했을 정도로 잘생긴 남자였고 우연찮게도 상대남자도 주인공을 살살 꼬셔보는데 슬픔에 잠겼던 주인공은 최소한 오늘은 이러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하며 거절을 거듭하지만 상대의 꼬심에 결국 넘어가게되고 합의하에 함께 밤을 보내게된다. 그후 학교에서 학생들의 주먹다툼이 생겼고 주범인 학생의 아버지를 불렀는데 아침까지만 해도 봤던 그 얼굴이 앞에 나타나버렸다?!


현대물,학교물,달달,약간의수위,수트물,삽질,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어렸을때부터 키우던 강아지를 무지개다리를 건너보내고 하루하루 힘없고 생기없던 그에게 어느날 집앞에 골판지 상자가 있었다. 상자안에 뭐가들어있는 지 확인할려고 박스날개를 올리려는 순간 폭신하게 덮쳐오는 노란앞발! 그리고 뛰쳐올라오는 노란색의 생물체!떨어트려 확인하니 겉모습은 호랑이를 닮았지만 이리보나 저리보나 아기고양이였다. 동물을 함부로 데려오면 안된다는것을 알고있는 주인공은 무언가 홀리듯이 고양이를 자신의 집으로 데려왔고 고양이는 다음날 눈을떠보자 사람으로 변해있었다. 예상외로 주인공은 빠르게 받아들인것같았지만 화를 뛰어넘으면서 생각으로만 받아들인것으로 보인다. 커다란 혼란같은 이 상황속에 사건은 쌓여만가는데....


현대판타지,고양이,애완동물,삼각관계,과거사,캠퍼스물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그의 취향
플랫폼
작가

고등학생 시절 성정체성을 찾고 그에 따른 고백을 하기까진 다른 이들보다 오랜시간과 각오가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한 결과가 자신에게 독이 되어도 받아 들여야 합니다. 이 웹툰에서는 그 결과에 못 이겨 상처받고 집안사정으로 인해 마음뿐만이 아니라 몸까지도 상처 받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고있습니다. 성인이된 후 자신이 일하는 호스트바에 나타난 고등학교때의 거절 받은 사랑이 이제서야 돌아오는 것에 대한것과 오랜시간 동안 과거가 너무나 아파서 도망가고 쓰러지는 두사람의 관계에 이사람,저사람 엮이고 꼬이면서 상당히 많은 인간관계를 보여줍니다. 강압적인 스토리 라인으로 눈살이 찌푸려지실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상당한 화가 성인물이니 조심히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현대물,과거,학생물,후회물,집착,강간 등의 취향이신분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성공한 덕후는 그에 관련된 일을 하며 즐거울 수 있는 사람과 자신의 최애와 같이있을 수 있는 사람들을 말하죠 이 웹툰에서는 성공한 덕후를 보고있는 듯한 느낌이 강하게 옵니다. 바로 옆집에 최애 성우님이 살게 되었거든요! 사는것도 황송하온데 러브라인까지! 전생에 나라를 몇번이나 구한건지 작가님의 사랑을 듬뿍 받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반전은 있었으니! 이웹툰의 주인공은 사실 성우분이었다는 것! 귀여운 과거에 어두운과거 하나같이 이런 사정이...하면서 보게끔되는 웹툰이었습니다. 하지만 상당히 달달한 화들이 많으며 이러다가 내가 설탕물이되겠다 싶은것도 많았습니다. 부드러운 느낌의 입문서같은 BL웹툰 으로 추천드립니다.


 성우&팬,현대물,성형,달달함,약간의삽질 등의 취향이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