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연화
BL웹툰 추천

계속된 꿈속에서 나타나는 화려한복장의 남자, 한두번이면 그냥 꿈이라고 넘어갔을텐데 매번 꿈을 꿀때마다 나타난다. 이정도면 무시할수도 없는 일인데... 너무피곤하여 그런가싶어 어렸을적 살았던 시골로 돌아가 옛집에 머물며 힐링을 하기로 결정한 주인공은 돌아오자마자 무언가에 맞은듯 기억이 흔들린다. 급기야 그날의 꿈속의 남자는 얼굴까지 보이게되는데... 어? 어 꿈이아니야?! 자신을 신령또는 도깨비라 부르는 자라고 소개하는 이는 과거의 어린 자신과 혼약의 관계!? 과거의 일을 하나하나 풀어나가는 과정이 심~히 엄하지만 너무 무겁지 않아 가볍게 볼 수 있습니다.


판타지/로맨스/과거/성인물/큐트함 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세상에 사랑하는형에게 이벤트를하고 고백을하기위해 잡은 호텔에서 이런일이 일어나다니 수상하고 이상한 종업원의 12개의 방을 잡았다고 하는 소리에 돈뜯어낼려는 곳인줄알고 나갈려고하자 여러갈래로 나뉘어지는 형의 목소리, 뒤돌아 보자 형이 12명이되어 있었다?! 이곳에서 나갈 수 있는 방법은 뭐지? 형은 어떻게돌려놓지? 죽고 죽이는 BL스릴러 시작부터 무거우며 스토리위주로 탄탄한 재미를 보장합니다.


판타지/스릴러/성인물/무거운스토리 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천계에는 용문이라는커다란 문이 있는데 그 문을 잉어가 헤엄쳐 건너가면 용이된다는 이야기가 있다. 주인공은 붉은 잉어로 용문을 넘어 황룡이되었지만 자신을 믿어주고 돌봐주며 사랑한 스승과 자신과함께하던 동문들에게 배신을 당하고 사랑했던 스승에게 직접 죽게되며 과거로 회귀하게된다. 그런 그는 자신이 다시는 배신당하지 않기위해 인생을 다시 시작하자마자 악룡으로 불리기 시작하는데..그런 그는 다시 사랑을 할 수 있을까? 초반에 너무 스토리가 빠르게 흘러 당황하는 면이 있습니다. 스토리에 비중을 많이 안두시는 분들께 가볍게 보시기 편할 것 같습니다.


동양물/판타지/로맨스/복수/과거/회귀/전생/스승과제자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잘나가는 연예인과 절친한 친구인 주인공은 친구와 자신의 폰에 자동으로 깔려버린 어플을 보게된다. 어플에서 갑자기 문자가 하나둘 오게되는데 하나같이 응큼한 것들로 누구랑하든 상관 없지만 그 문자가 시키는 지령을 지키지 않을시에 어마어마한 불행이 찾아오는것을 몸소 느끼게된다. 심지어 주인공은 어플에서 날아오는 문자와 대화까지 하게되는데 자신을 믿는게좋을거라며 그날의 복권 숫자까지 맞춰버리네!? 어쩔 수 없이 어플이 시키는데로 엄하고 응큼한 나날이 시작되어 버린다. 생각보다 스토리에 재미가있고 주인공이 고구마인가 싶다가도 먼저들이대는 성격인걸 보고 살짝 사이다감으로 보게되었습니다. 재미도있고 무겁지않아 가볍게 보기좋습니다. 


현대물/판타지/어플/연예인공/가벼운스토리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

트x터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배우의 갠봇을 구한다고 글을 올렸린 주인공은 겨우 자신에게 찾아온 갠봇을 보고 환희에찬다. 그러나 그갠봇은 너무나 완벽하게 캐릭터를 연기하게되고 나중에는 둘이서 만나기까지하는데...어?! 내갠봇이 진짜 자신이 좋아하는 배우님이라고!? 이럴수가! 세상 성공한 덕후가 된 주인공! 그리고 그런 순진하고 아방아방해보이지만 자신의일에 열심히인 주인공을 보고 점점 호감을 가지고 다른 감정까지 가지게되는 배우! 둘의 사랑은 끝을 볼 수 있을것인가. 상당히 오래간 이야기지만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만큼 스토리나 재미는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름 고구마도 있고 달달함과 힐링스토리도 있어서 적당히 풀리고조여지며 재미있게 독자가 볼 수 있도록 유도하여 BL이처음이신 분들께도 추천드릴 수 있는 웹툰 입니다.


현대물/ 로맨스 / 드림 / 달달물 / 일상물 / 연예인공 등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