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루 '잔혹한 섹시판타지의 서막'
by 이십사센치
2016-06-22 05:41:32
초기화

 

아하루003.jpg

 

 

 웹툰 '아하루'는 홍반장작가의 최신 연재작이자 탑툰의 인기 성인웹툰이다. 

 소설이나 RPG게임에서 나온것 같은 판타지 세계관에 '노예'라는 소재가 더해져서 자극적인 성인판타지를 만들어내는 웹툰 '아하루'는 주인공 '아하루'가 자신의 마법학교 졸업식날 선배들이 '노예'를 사주겠다고 하여 끌려가듯 들어간 '노예경매장'에서 시작된다.

 

 

 

아하루001.jpg

 

 

▲주인공 '아하루'

 

 

 그곳에서 주인공 '아하루'는 무언가에 쫒겨서 기억을 잃은듯 하지만 귀족의 옷을 입고있었고 어딘가 남다른 기운을 풍기는  여인 '카미아'를 만난다.

경매의 신기록을 경신할정도로 거금을 주고 여인을 사버린 '아하루'지만 노예제도를 좋아하지 않는 그는 그녀를 놓아주려한다.

 

 

아하루006.jpg

 

 

▲ 묘령의 여인 카미야

 

 

아하루에 친절함에 감동한 여인 '카미아'는 그를 진짜 주인으로 모시는 노예가 되기로 하는데, 그녀를 뒤쫒는 정체 불명의 무리들과 '노예'라는 신분이 주는 시련들 그리고 이제막 마법학교를 졸업한 주인공 '아하루'가 보여줄 앞으로의 내용이 궁금해진다.

 

 

아하루004.jpg

 

 

 귀족이 부리는 노예를 뜻하는 '앙클라'라는 개념이 상당히 이색적인데 웹툰 전반에 걸쳐서 잔혹하게 학대를 당하는 '앙클라'의 모습과 한번 주인과 '앙클라'의 계약을 맺으면 절대로 벗어날 수 없다는 설정이 눈에띈다.

 이것은 일반 판타지와 가장 구별되는 특징으로 앞으로 벌어질 섹시하면서도 잔혹한 이야기의 충분한 밑바탕이 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아하루005.jpg

 

 

 정통판타지와 19금이 만난 탑툰의 웹툰 '아하루' 앞으로 밝혀질 이야기들과 펼쳐질 섹시판타지를 기대해보자

이십사센치
아직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0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