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틴> '당신의 화양연화는 언제입니까?'
by 이십사센치
2016-07-04 05:04:04

 

 

 

한동안 웹툰이고 티비 프로던간에 <썰>이리는 소재가 굉장히 인기있었는데 실재로 있을것만같은 리얼함이 왠지모를 몰입감을 주기때문일것이다. 그리고 이런 <썰>은 은밀하고 비밀스러운 이야기 일수록 왠지 더 구미가 당기는법.

 

오늘 소개할 웹툰 '나인틴'은 바로 이런 <썰>을 가지고 시작한 풋풋한 성인 웹툰이다.

 

 

0004.jpg

 

 

웹툰<나인틴>은 레진코믹스의 성인웹툰으로 ''은야'작가의 최신 연재작이다.

실제로 있었던 경험담을 제보를 받아서 독자들의 화양연화를 웹툰으로 재현하였기 때문에 그 풋풋함과 야릇함이 잘 살아있는 작품으로 주목을 받고있다. 

 

사실 이 웹툰을 제외하고도 <썰만화>시리즈는 여러 성인 웹툰 플랫폼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있는 성인웹툰의 메이져 장르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웹툰 <나인틴>을 추천하는 이유에는 몇가지 이유가 있다.

 

 

 

0005.jpg

 

 

 

첫번째는 이작품의 '풋풋함'이다. 대부분 20대초중반 무렵의 이야기를 다루기때문에 관계가 시작되는것에 있어서 급작스럽기도하고 서툴기도한 모습들이 잘 담겨져있다.

요즘 많은 성인 웹툰들이 판타지적인 요소나 스릴러와 겹쳐져있기때문에 더더욱 풋풋한 이작품은 그 특유의 매력이 빛난다. 

 

 

 

0001.jpg

 

 

▲ 당신의 이야기가 웹툰으로?

 

 

두번째는 독자들의 응모를 받는 비교적 '실제로 있었던일'이라는 리얼함이다.

매화 독자들의 경험을 받아서 만들어지는 리얼한 이야기는 이 웹툰의 특장점으로인터넷에 떠도는 도시괴담 같은 이야기가 아니라 정말로 메일로 응모를 받는 형식의 에피소드들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좀 더 현실감있게 다가온다.

 

 

 

0003.jpg

 

 

▲ 인상적이였던 옷벗기내기 젠가

 

 

마지막은 바로 그림인데 그림에서도 편집부의 한마디의 '여체장인 전설의 시작'이라는 말처럼 여자캐릭터의 몸매가 매우 미려하면서도 사실적이라서 거친 그림임에도 불구하고 현장감을 강하게 주고 결국은 사실적인 이야기에 꽉잡힌 작화실력이 더해져서 강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0002.jpg

 

 

▲ 재미도 있고 두근거림도 있다. 그리고 리얼하다.

 

 

성인만화중에서도 그 독보적인 몰압력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썰만화들, 쏟아지는 여러 '썰만화'중 어느것을 봐야할지 모르겠다면 레진코믹스의 남다른 썰만화 <나인틴>을 추천한다.

 

 

 

 

이십사센치
아직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0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