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정의제트 "에로액션 SF판타지의 등장!"
by 후추씨   ( 2016-06-02 07:36:54 )
2016-06-02 07:36:54
초기화

영화나 드라마와 비교해서 만화의 매력을 고르라면 상상력의 표현이 좀더 넓다는것인데 이런 상상력을 무한대에 가깝게 펼쳐보이는 장르가 바로 'SF판타지'와 액션등이라고 생각한다.

오늘 소개할 웹툰 <절정의 제트>는 바로이렇게 가장 만화다운, 만화에서만 할 수있을것 같은 'SF판타지 액션'을 담은 무려 에로만화다.

 

 

0004.jpg

 

 

레진코믹스의 웹툰 <절정의 제트>는 '갓'작가의최신작으로, 2015년 10월에 연재를 시작한  SF성인액션 판타지에로만화다.

우주의 수많은 별중 하나 고간성(星)의 열혈남아인 제트의 아버지가 어는날 우주여왕에게 납치되는것을 계기로 수행을 거듭한 제트가 아버지를 찾아서 우주여행을 떠난다는 이야기이다.

 

 

0001.jpg

 

 

 

여기까지 줄거리만 듣는다면 여느 소년만화나 판타지액션물을 생각하지만 이만화는 엄연한 에로만화다.

여행길에서 만나는 여자들과 거사?를 치루고 승리하면 그녀들의 음기를 흡수해서 강해지는 제트는 우주여왕을 찾는 여정이 시작됨과 동시에 만나는 거의 모든 미소녀들을 굴복시킨다.

 

 

0002.jpg

 

 

▲물론 에로만화답게 만나는 모든 미소녀들은 취향저격

 

 

새로운 별을 이동할때마다 갖가지 테마의 판타지미소녀들을 상대하게 되는제트, 제트가 강해지는것과 맞물려 점점 파워풀한 여성들이 등장하게되고 남자들의 로망과 망상을 모두 충족시키는 에로액션 판타지를 선사한다.

병맛가득한 설정과 어딘가 모자라보이는 주인공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자들이 흥분을 느끼는건 이만화가 상당히 '고퀄리티'라는 것이다. 

 

 

 

0003.jpg

 

 

▲다음엔 어떤 미소녀가? 갈수록 궁금해지는 제트의 모험

 

 

흥미진진하고 짜임새있는 스토리와 끊임없이 등장하는 미소녀들을 보고 있노라면 어느새 웹툰자체에 푹 빠져서 몰입되어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여러가지장르가 혼합된 만화고 병맛가득한 설정이지만 재미있는것은 이런 장르들의 특성을 모두 잘 살렸다는것이다.

사진을 골라쓰기 애매할정도로 높은수위의 에로지만 가벼운 개그들과 액션들이 쉴새없이 쏟아져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0005.jpg

 

 

▲ 가장 낮은 수위의 여성들,,;;

 

 

지루하고 뻔한 에로만화에 이미 흥미를 잃어버린 독자들이라면 주목하자, 신계념 SF판타지 액션에로만화 <절정의제트>를 추천한다.

후추씨
아직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0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