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환상!] 왜 자꾸 알파라고 우기는 거야?
by 노니
2018-08-01 10:20:46
초기화

[사랑은 환상!] 왜 자꾸 알파라고 우기는 거야?

  • 혹시 오메가버스라고 들어보셨나요? BL장르에서는 단골로 쓰이고 있는 주제랍니다.
  • 레진코믹스, '그렇게 내가 싫다면'의 파고 작가가 오메가버스를 주제로 한 BL웹툰, [사랑은 환상!] 입니다.

사랑은 환상! 1화 중 나오는 설명을 가져와 간단하게 설명해드릴게요. 오메가버스는 남자도 임신할 수 있는 세계관입니다. 그 중 오메가는 성별에 관계 없이 알파의 아이를 가질 수 있고, 알파는 오메가의 페로몬에 반응하며 오메가를 임신 시킬 수 있습니다. 이 둘에 속하지 않는 일반인은 베타라고 불립니다. 오메가버스에는 히트사이클이 존재하는데, 오메가의 발정기를 의미합니다. 히트사이클이 오면 오메가는 페로몬을 강하게 발산해 알파를 유혹하게 되죠.

[사랑은 환상!] 왜 자꾸 알파라고 우기는 거야?

도진은 파티에 참석했다가 파티의 주최자에게 "전 알파예요!"라며 실랑이를 벌이고 있는 혜성을 만나게 됩니다. 혜성은 자신이 열성이기는 해도, 알파라며 주장합니다. 그런 혜성에게 파티 주최자는 도진을 가리키며, 진짜 알파는 저런 사람이라고 합니다. 도진은 오메가가 근처에 가기만 해도 찌릿찌릿해지는 우성 알파거든요. 하지만 도진은 오메가를 싫어하고, 오메가의 냄새를 싫어합니다.

혜성은 파티에서 일하고 있었지만, 사실 진짜 목적은 돈 많은 오메가를 꼬셔서 인생 2막을 여는 것이었습니다. 혜성은 자신의 페로몬이 옅기 때문에 알파 페로몬 향수를 뿌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때마침 화장실로 들어오는 도진과 마주칩니다. 그리고 혜성은, 도진의 알파 페로몬에 반응하게 됩니다. 도진은 혜성이 떨어뜨린 향수를 건네주며 말합니다.

[사랑은 환상!] 왜 자꾸 알파라고 우기는 거야?

파티의 주최자는 몰라봤지만, 도진은 혜성이 오메가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혜성은 그 자리에서 첫 번째 히트사이클을 맞이하지만 자신은 오메가가 아니라며 부정하고 파티로 돌아갑니다. 혜성은 히트사이클 때문에 제대로 행동하지 못하고, 도진은 히트사이클의 이유가 자신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결국 도진은 혜성을 자신의 집으로 데려가게 됩니다.

그렇게 히트사이클에, 오메가 페로몬을 발산하고 있으면서도 자신은 알파라고 우기는 혜성에게 도진은 혜성이 오메가라는 증거를 하나하나 짚어줍니다. 흥분하게 된 혜성은 자기도 모르게 도진을 유혹하게 되는데...

  1. [사랑은 환상!] 왜 자꾸 알파라고 우기는 거야?
  2. 오메가를 싫어하는 알파 도진, 알파가 되고 싶은 오메가 혜성,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흥미진진합니다. 혜성은 자신이 오메가라는 것을 왜 받아들이지 못하고, 알파라고 우기는 건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3. 또, 사랑은 환상!에서는 샤프한 그림체의 센스 넘치는 작화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오메가버스라는 화끈한 주제를 내세운 만큼, 작가님의 내공이 탄탄하게 드러나는 19금 씬도 빼놓을 수 없네요. BL웹툰을 찾고 있다면, 읽어보는 건 어떨까요? 추천합니다!

노니
아직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0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