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무가내 남친과 은밀한 실험 외
by 이십사센치
2016-07-06 22:04:47
초기화

레진코믹스의 성인웹툰 묶음인 '막무가내 남친과 은밀한 실험 외'편은 단편인 표제작 '그작은몸에 다들어갈까?! 막무가내 남친과 은밀한 실험'을 포함한 성인웹툰 모음집이다.

 

20151201_144307.jpg

 

 

 

캐릭터에 대한 이해나 스토리를 기억하는것이 전혀 필요없는 19금 단편들의 향연이기 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제목을보고 끌리는 화를 선택할 수 있는것이 장점이라 하겠다.

 

 

20151201_144232.png

▲약을 먹는 순간 신세계

  

프롤로그에서 소개된 메인작품인 '막무가내 남친과 은밀한실험'의 대략적인 스토리는 주인공이 개발한 약을 먹고 작아지게된 아내가 내등에 파스를 붙여주다가 결국 파스에 몸이 엉겨붙게되고 아내의 반응에 재미를 느낀 주인공은 여러가지 실험을 시작한다는 내용이다.

 

이밖에 다른 에피소드들은 '작아지는약', '최면카페','쌍둥이 아내'등등과 같이다소 판타지적인 성적 상상을 채워줄 수 있는 야한 이야기들이 즐비하고 소위 '성진국'이라는 일본 만화들답게 이에대한 묘사가 아주 탁월하다.

  

20151201_144431.png

 ▲작아진것도 힘든데 파스에 몸이 붙어서 움직일 수 없는 상황.. 뒷일은 직접보시길

  

한화 한화 에피소드가 끝나게 되기때문에 한편안에 굶주린 독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많은 씬?!들이 들어있는편이다.

뭔가 자꾸 애태우다가 다음화를 결제했을때 아무일도 없이 끝났다는 허무함을 주는 작금의 낚시형 성인 웹툰들과는 달리 거의 초장부터 달려서 시종일관 격렬한 장면들이 가득한편이기때문에 한편한편 모두 만족할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원초적인 욕구를 자극하는 판타지들이 펼쳐진다. 개연성있는 스토리와 작품성? 이런것이 중요하겠는가? 스토리가 정교하고 머리아픈 이야기도 좋지만 가끔 아무생각없이 (급하게?)보기에 한화로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막무가내 남친과 은밀한 실험 외'시리즈를 추천해본다.

 

 

이십사센치
아직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 0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