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꿈꾸었던 대로 인생이 갑자기 변했다! <얼굴천재>

김슬기  |  2020-01-24 10:37:28
 | 2020-01-24 10:37:28
초기화

<얼굴천재>의 주인공 전지웅은 웹툰의 제목대로 울던 아이도 뚝 그치게 하는 이목구비와 빗속에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전신샷을 가졌으며 행인들의 바쁜 발걸음을 언제나 멈춰 서게 하는 남자였다. 비가 많이 내리는 어느 날 전지웅은 횡단보도를 건너다가 교통사고를 당할 뻔 한다. 다행히 차는 전지웅의 바로 앞에서 멈추고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다. 그러나 길을 건너던 고양이가 다치게 된다. 운전자들의 사과를 뒤로하고, ‘전지웅을 다친 고양이를 데리고 자신의 집으로 가게 되었다.

 

image.png


집에 도착한 전지웅은 평범한 사람들과 다르게 조금 이상한 모습을 보였다. 다친 고양이를 테이블에 올려놓고 초능력(?)을 발휘해서 치료를 한다. 고양이에게 밥을 준 전지웅은 쇼파에 앉아있는데, 갑자기 이상한 소리를 한다. “역시더는 안되겠다. 병원에 다녀와서 좀 무리했나?”라고 하며 눈을 감으니, 눈 앞에 로그아웃 하시겠습니까?’라는 창이 뜬다. ‘확인버튼을 누르자, ‘전지웅의 모습이 변하기 시작한다. 키와 몸이 줄어들고, 얼굴도 변하며 훈남에서 흔남으로 변한 전지웅이었다.

 

image.png


이런 일이 처음 시작 된 것은 바로 전지웅이 짝사랑하던 현아의 중학교 졸업생이었다. ‘전지웅과 같은 빌라에 살던 현아가 졸업식이 끝나면 이민을 가기 때문에 말 한 번 걸어본 적 없지만, ‘전지웅은 용기를 내어 고백을 하기로 결심한다. 그런데 현아를 포함한 반아이들이 전지웅의 존재를 몰랐다고 한다. 잘하는 것도 없고 도울 힘도 엮일 배짱도 없는 전지웅은 어디서나 가장 존재감 없는 만년 아싸였기 때문이다.

 

image.png


상처를 받고 집으로 온 전지웅심포니아라는 휴대폰 게임을 다운받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하게 되는데키부터 제일 크게 키우고, 복근 있는 몸매와 그윽한 눈매, 높은 코의 얼굴천재캐릭터를 만들게 되는데…'전지웅'이 만든 '얼굴천재'캐릭터의 모습으로 살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심포니아'라는 게임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


image.png


 ‘전지웅에게 앞으로 벌어지는 일은 어떤 것일지 기대 되는 웹툰. 바로 <얼굴천재>이다

김슬기
스토리텔링을 좋아하고
스토리텔러가 되고싶은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