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올여름, 홍콩 오션파크로 떠나자! <원피스>와 콜라보 '썸머 워터 배틀' 개최

김채윤 기자  |  2019-07-19 11:30:13
 | 기사 입력 :2019-07-19 11:30:13
초기화
281262_653754_2513.jpg




홍콩 오션파크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오션파크 썸머 워터 배틀’을 오는 9월 1일까지 개최한다.

스케쳐스가 선보이는 '오션파크 썸머 워터 배틀'은 홍콩에서 펼쳐지는 최대 규모의 <원피스> 테마 인터랙티브 이벤트가 되겠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원피스의 주인공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이 <원피스>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파크에 직접 등장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7개의 장소 및 해적 느낌이 물씬 풍기는 포토존에서 만화 속 주인공들의 모험을 몸소 느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는 파크의 라군에 위치한 ‘사우전드 써니호(Thousand Sunny Ship)’, 현상금 수배서, 루피의 밀짚모자 모양을 한 특대형분수 등이 있다. 그리고 방문객들은 루피의 해적단과 함께 물총싸움을 즐겨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 외에도 홍콩 오션파크는 신기술을 접목한 놀이기구를 통해 새로운 라이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모시 응(Timothy Ng) 오션파크 운영 및 엔터테인먼트부 임원(Executive Director)은 “물놀이는 언제나 오션파크에서 가장 사랑받는 여름 액티비티 중 하나”라며,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와 협업해 밀짚모자 해적단의 전투에서 영감을 받아 준비한 시원한 여름이벤트, ‘스케쳐스가 선보이는 오션파크 썸머 워터 배틀’을 전격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고, 전세계 원피스 팬들이 오션파크를 방문해 꿈과 열정이 가득한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오션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채윤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