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히어로칸타레, '갓오하' 해태 '신의탑' 화이트 알벨다 등장

임하빈 기자  |  2019-07-17 09:12:09
 | 기사 입력 :2019-07-17 09:12:09
초기화
 '히어로칸타레'에 새롭게 등장한 '화이트 알벨다'와 '해태' (사진제공: 엔젤게임즈)

▲ '히어로칸타레'에 새롭게 등장한 '화이트 알벨다'와 '해태' (사진제공: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턴제 모바일 RPG '히어로칸타레' 썸머시즌 펀(FUN)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재미(FUN)'를 테마로 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새 히어로 ‘화이트 알벨다’와 ‘해태’가 추가됐다. '화이트 알벨다'는 아군의 공격력을 극대화하는 캐릭터다. 주요 스킬로는 전장에서 사망한 아군의 수만큼 적에게 더 강한 피해를 주는 '식혼의 술'과 '사자강림' 등이 있다.

'해태'는 아군을 회복시키고 전장에서 격리해 안전한 상태로 만드는 캐릭터다. 또한 적에게 표식을 남겨 해당 적을 공격한 아군이 스스로 체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한다. 해태는 소환이 아닌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벤트 던전 '해태 피에스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추후 업데이트 일정을 공개했다. 7월 말 실시간 아레나, 8월 실시간 파티레이드 등 신규 콘텐츠를 올 여름 동안 순차적으로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20일 유저간담회를 개최해 향후 업데이트 방향과 Q&A, 코스프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어로칸타레' 썸머시즌 펀 업데이트와 유저간담회에 대한 상세내용은 '히어로칸타레'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herocant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하빈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