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신나는 여름방학 뭐 하고 놀지?" 부천에서 즐기는 여름방학 프로그램!

김채윤 기자  |  2019-07-11 14:32:42
 | 기사 입력 :2019-07-11 14:32:42
초기화

신나는 방학이 다가온다. 부천 곳곳에서는 다가온 여름방학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체험행사와 함께 자녀의 진로와 진학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들이 열릴 예정이다. 지금 신청하면 참여 가능한 방학 프로그램들을 모아 보았다.




미디어로 놀아보는 여름방학

부천문화재단 시민미디어센터가 초등학생을 위한 무료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특강 프로그램은 ‘좀 노는 애니’, ‘미디어 바르게 보기 꿈품방송국’이다. ‘좀 노는 애니’는 이달 17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며 ‘미디어 바르게 보기’는 다음달인 8월 7일까지 모집한다. '좀 노는 애니' 특강의 경우 애니메이션의 기획부터 촬영까지 전 과정을 배울 수 있으며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과 연계해 작품을 관객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상영회도 열린다.


00160657_P.jpg




진로찾기를 위한 '만화와 웹툰' 배우기

한국만화박물관이 웹툰 작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2019 만화상상놀이터’ 프로그램 교육생을 모집한다. 기간은 오는 11월 9일까지 약 5개월이다. 프로그램은 캐릭터 디자인과 활용기법을 통해 만화캐릭터와 이모티콘을 직접 제작해 보는 ‘만화캐릭터 이모티콘반’과 만화(웹툰) 그리기와 작품 소개 영상 제작법 등을 통해 웹툰 작가와 크리에이터 직업을 체험해보는 ‘웹툰 크리에이터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00160658_P.jpg



EBS 캐릭터 판타지 뮤지컬 '슈퍼빼꼼의 동화여행'

신나는 어린이 공연 EBS 캐릭터 판타지 뮤지컬 ‘슈퍼빼꼼의 동화여행’ 공연이 오는 8월 4일까지 한국만화박물관에서 막을 연다. 뮤지컬 ‘슈퍼빼꼼의 동화여행’은 언제나 덜렁대고 사고만 치고 다니는 빼꼼이 슈퍼영웅으로 분해 베짱이와 신나는 악기연주 배틀, 토끼와 진땀 나는 달리기 시합, 후크선장과 흥미진진한 결투 등 동화 속 친구들과 함께 펼치는 모험을 담고 있다. 뮤지컬 공연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소품과 재미난 무대 연출, 신명 나는 노래와 화려한 조명으로 아이들에게 보고 상상하는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공연 시간은 휴식 없이 50분으로 주말과 공휴일 1일 3회와 평일 1일 2회이다.


00160660_P.jpg



[김채윤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