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오는 7월 'K-핸드메이드페어부산' 개최... K일러스트레이션페어도 함께 진행

최선아 기자  |  2019-06-12 10:31:27
 | 기사 입력 :2019-06-12 10:31:27
초기화
핸드메이드.jpg

‘핸드메이드는 필이다’라는 주제로 오는 7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3일간 부산 벡스코(BEXCO)에서 ‘K-핸드메이드페어 부산 2019’이 개최된다. 전시회 전문 기업 ㈜한국국제전시와 한국전시주최행사대행사업협동조합이 주최하는 ‘K-핸드메이드페어 부산 2019’의 행사는 일러스트, 원데이 클래스, 셀프인테리어, 퀼트&소잉 작품 주제로 크게 네 가지 ‘필’로 구성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로는 여러 아티스트의 개성과 열정을 한껏 느낄 수 있는 ‘Feel(느낌)’ 행사가 진행된다.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퀼트 & 소잉 작품 기획전’을 통해 관람객들의 눈을 즐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 행사는 한 손 가득 핸드메이드 작품을 담아 갈 수 있는 ‘Fill(채움)’이다. 아티스트와 함께 핸드메이드 상품을 완성하며 색다른 취미도 배우고, 필수 산업으로서의 핸드메이드 창업의 기회도 엿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일상생활 속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핸드메이드 아이템을 소개하는 ‘必(필수)’행사가 마련된다. 관람객들은 ‘셀프 인테리어 기획전’을 통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부터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아이디어 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만날 수 있다.


손으로 그려가는 ‘筆(그림)’행사에서는 공동 개최 행사인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19’을 즐길 수 있다. 관람객들은 아티스트들의 톡톡 튀는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티스트들에게는 교류의 장을 선사하여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의 미래 발전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편, 오는 12월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K-핸드메이드페어 2019’가 개최되며, 조기 신청 기간은 7월 19일까지이다.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팩스 등으로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최선아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