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친구들이 돌아온다, '토이스토리4' 6월 20일 개봉

최선아 기자  |  2019-05-23 09:26:53
 | 기사 입력 :2019-05-23 09:26:53
초기화
231.jpg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토이 스토리’ 시리즈의 네 번째 이야기 ‘토이 스토리4’가 6월 20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토이 스토리 4’는 ‘우디’가 장난감으로서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포스터에는 영원한 파트너 ‘우디’와 4차원 우주전사 ‘버즈’’는 물론, ‘토이 스토리’, ‘토이 스토리 2’에 등장했던 ‘보핍’이 자유로운 탐험가로 파격 변신을 선보이며 그의 놀라운 활약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개성만점 신스틸러 친구들이 함께 등장하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벌써부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는 시선강탈 핸드메이드 장난감 ‘포키’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풍기는 불량소녀 ‘개비개비’와 그녀의 오른팔 ‘벤슨’, 허세충만 라이더 ‘듀크 카붐’, 통통 튀는 매력의 ‘기글 맥딤플즈’, 복슬복슬 귀여운 만담 콤비 ‘버니’와 ‘더키’까지, ‘토이 스토리’ 시리즈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 모은다. 수상한 골동품 상점 ‘세컨드 찬스’에 모인 ‘우디’와 친구들의 비장한 모습은 ‘토이 스토리 4’에서 어떤 흥미진진한 모험과 이야기가 펼쳐질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픽사 레전드 시리즈의 귀환을 알린 ‘토이 스토리 4’는 2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최선아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