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문화예술회관, 강풀 원작 '그대를 사랑합니다' 초청 공연

최선아 기자   ( 2019-02-11 10:15:08
기사 입력 :2019-02-11 10:15
초기화

[영화]감동을 보다." 그대를 사랑합니다"


울산문화예술회관은 오는 16일과 17일 소공연장에서 강풀 원작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초청해 공연한다.


이 작품은 우유 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를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치매로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인생의 끝자락에서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내용이다.


대학로 대표 연출가 이해제 연출이 원작 특유의 따뜻함과 감동을 새롭게 재구성했다.


오랜만에 찾아온 사랑에 어쩔 줄 모르는 성격 급한 할아버지 ‘김만석’ 역은 국민 배우 이순재와 박인환이, 무뚝뚝한 성미의 ‘김만석’을 한순간에 순정남으로 뒤바꿔버린, 파지 줍는 할머니 ‘송씨(송이뿐)’ 역은 매체와 무대를 오가며 연일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손숙이 맡았다. 


사랑꾼 ‘장군봉’ 역은 깊은 내공의 중견배우 신철진이, 천진난만한 아내 ‘조순이’역은 연극계 대모 박혜진이, 작품에 활기를 불어넣는 ‘김만석의 손녀’와 멀티맨은 한초아와 김호진이 맡아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오는 16일 오후 3시와 7시, 17일 오후 2시와 6시 등 총 4회에 걸쳐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무대에 오르며 전석 4만 원이다. 


출연 일정 및 예매 등 공연관련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8세 이상만 관람할 수 있다. 

[최선아 기자]
댓글 0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