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금요 웹툰 '외모지상주의' 소년탐정 박범재 에피소드 마무리, 범인은 누구?

이민재 기자  |  2019-01-11 10:24:09
 | 기사 입력 :2019-01-11 10:24:09
초기화

외모지상주의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에피소드 '소년탐정 박범재'가 유쾌한 재미를 선사하며 마무리됐다. 박태준 작가는 '소년탐정 박범재' 에피소드 편 말미에 다음 에피소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10일 공개된 네이버 금요일 웹툰 '외모지상주의' 217화에서는 외전 편인 '소년탐정 박범재' 마무리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번 에피소드는 유명 추리만화 '소년탐정 김전일'과 '명탐정 코난'을 패러디한 회차로 퇴학 위기에 놓인 바스코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백방으로 활약하는 박범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독자들은 '소년탐정 박범재'에 대해 "결국 선생은 좋은 선생이었습니다", "그래서 그 여자애는 50만 원 먹튀?", "솔직히 범인 예상 못 했다 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태준 작가는 작가의 말을 통해 "앞으로 추리물은 다시는 안 하겠습니다. 다음 주부터 개꿀잼 본편으로 파이팅 하겠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11일 오전 10시 기준 박태준 작가의 '외모지상주의'는 조회수 순위 정상을 지키고 있다. 박용제 작가의 '갓 오브 하이스쿨'이 2위, 김칸비·황영찬 작가의 '스위트홈'이 3위, 성상영·상아 작가의 '더 게이머'가 4위, 한동우·고진호 작가의 '테러맨'이 5위로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민재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