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 작가에게 배우는 2개월 웹툰 강좌 수강생 모집한다.
박성원 기자   ( 2018-12-03 19:43:52 )
2018-12-03 19:43:52
초기화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 작가에게 배우는 2개월 웹툰 강좌 개설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가 추계예술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김희재) 내에 개설한 웹툰 아카데미 과정에서 작가들에게 배우는 웹툰 단기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는 예술분야 특성화 우수대학인 추계예술대학교와 웹툰 전문 기획사 재담미디어가 합작하여 웹툰 작가 양성을 목적으로 추계예술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내에 개설되어 운영 중이다.

 

2019년 웹툰 아카데미 단기강좌의 수업은 <원근법과 스케치업>, <스토리와 연출>, <기획과 제작입문>, <인체와 캐릭터> 강좌 등이 개설되었으며, 이 중 듣고 싶은 강의를 선택하면 주 2, 2명의 작가에게 2달간 웹툰과 관련된 과목을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다. 특히 일부 수업은 주말에도 운영하여 직장인이나 취미로 수강하려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강사진으로는 <킹스메이커>의 강지영 작가와 <도망자>의 신영우 작가, <미슐랭스타>의 김송 작가, <매분구>의 요신 작가, <>의 외솔 작가, <피그말리온 컴플렉스>의 문미영 작가 그리고 <3 여교생>의 이순기 작가 등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으면서 동시에 웹툰학과나 웹툰학원에서 강의하였던 프로 웹툰 작가들이 직접 수업을 맡고 있다.

 

단기과정 모집과 시작은 매 짝수 월에 신규 모집을 하고, 홀수 월에 수업이 시작되고 있다. 2019년 첫 단기과정은 20181225일까지 온라인으로 모집하고 있다.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 담당자는 작가 지망생이나 창작을 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강좌들을 짧은 기간에 집중적으로 들을 수 있는 수업으로 기획하였다.”현재 웹툰 아카데미 1주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상세한 정보는 추계예술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일반과정 내, 웹툰 아카데미 과정 홈페이지와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http://www.jaedama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추계예술대학교 부설 평생교육원 교학팀(02-3147-1230)으로 하면 된다.

 

한편, 추계 재담 웹툰 아카데미는 웹툰 플랫폼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기작가와 업계 전문가 초청특강을 매 학기 방학 중에 개최하여 웹툰 업계 현장의 일선에 있는 정보들을 알리는 데 힘써오고 있다

[박성원 기자]
댓글 0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