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IM의 새로운 도전, 웹툰 플랫폼 ‘MAXIM COMICS’ 론칭 임박
2018-06-20 14:06:27
초기화

▲ 맥심의 엄선된 콘텐츠, 웹툰으로 재탄생

▲ 홈페이지를 통해 역량 있는 작가들 적극적으로 영입 중



남성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MAXIM KOREA(이하 맥심코리아)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밝혔다.

맥심코리아는 6월 18일 <당신을 만족시킬 단 하나의 프리미엄>이라는 슬로건으로 MAXIM COMICS(이하 맥심코믹스) 티져 페이지(http://comics.maximkorea.net)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맥심코믹스는 맥심코리아의 운영 노하우와 콘텐츠 역량을 바탕으로 기존 남성향 웹툰 플랫폼에서는 볼 수 없던 다양한 콘텐츠를 담을 것이라 밝히며, 많은 독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맥심코믹스는 맥심 매거진의 인기 코너인 연애/섹스 가이드를 웹툰화하여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성인 웹툰과 차별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맥심 에디터와 미스맥심, 섹스 칼럼니스트 등이 스토리 작가로 참여할 것이라고 밝혀, 맥심 크루들의 풍부한 경험이 웹툰으로 재현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게 한다. 또한 맥심 모델들의 미공개 B컷을 서비스하는 등 맥심의 콘텐츠 강점을 극대화해 독자들의 만족감을 높여 주는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으로 거듭날 예정이라 밝혔다.


맥심코믹스 관계자는 맥심 특유의 색깔을 담은 프리미엄 웹툰 플랫폼 론칭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으며, 기존 웹툰과 차별화된 신선함을 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웹툰 업계에서는 후발 주자이지만 이미 20년 가까이 누적된 두터운 맥심의 독자층을 기반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일 것이라는 의견이다.


한편, 맥심코믹스는 티져 페이지 공개와 함께 역량 있는 작가도 적극적으로 영입하고 있는데, 페이지 내에 투고란을 통해 맥심코믹스와 함께할 개인 작가 및 에이전시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댓글 0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