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20만명 돌파
2018-01-04 18:45:57
초기화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 사전예약 20만명 돌파

 인기 네이버 웹툰 원작게임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이 사전예약 5일만에 20만명을 돌파했다.


 1월 중 출시를 앞두고 지난 12월 27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은 탄탄한 웹툰 팬 층을 기반으로 1월 1일 20만명을 넘어섰고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사전예약자가 증가하고 있다.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은 가스파드, 삐에르, 로이드 등 웹툰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여 벌이는 실시간 슈팅 대전 게임으로 고대부터 SF, 실생활 용품들까지 시대와 상식을 뛰어넘는 다양한 무기들을 이용한 대난투가 펼쳐진다.


 개발사인 이키나게임즈는 “작가님과 웹툰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는 원작이 살아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기다리시는 모든 분들에게 안정적이고 친화적인 게임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선천적 얼간이들 with NAVER WEBTOON’은 사전예약자 10만명 돌파 시 감자칩 2000개와 코인 100개, 30만명 돌파 시 감자칩 2000개와 코인 200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http://naturalbornidiots.com) 및 원스토어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sfardgame)를 통해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한 10명을 추첨하여 치킨을 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 0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