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뉴스
[배틀코믹스] 배틀코믹스, 미소녀 모바일게임 ‘붕괴 3rd 혼카이 임팩트’ 공식 만화 연재
2017-09-29 17:20:25

▲ 게임, 만화, 일러스트 등의 서브컬쳐를 통한 지속적 협업 예정 

  



 웹툰 플랫폼, 배틀코믹스의 운영사 배틀엔터테인먼트(대표 배승익)는 소녀전선의 한국 퍼블리싱을 맡은 X.D. 글로벌 리미티드(구 롱청)와 협업을 발표했다. 


 배틀코믹스에서는 협업을 통해 X.D. 글로벌 리미티드의 신작 모바일게임 ‘붕괴 3rd 혼카이 임팩트(이하 붕괴3)’ 의 공식 만화를 연재하기로 하였으며 만화, 일러스트 등의 서브컬쳐를 통한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식 만화는 공식 홈페이지와 배틀코믹스에서 오는 30일부터 매주 토요일에 한편씩, 6개의 에피소드와 2개의 외전 총 61화의 분량으로 연재될 예정이며 게임 내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설정,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고 있다. 


‘붕괴3’ 공식 만화 연재를 담당하고 있는 배틀코믹스 박영민 PD는 “서브컬쳐 의 영향력 확대는 한국, 중국을 비롯한 전세계적인 현상이며, 파트너사인 X.D.글로벌은 ‘소녀전선’을 통해 이를 가장 잘 이해하는 회사”라며 “양사는 서브컬쳐에 대한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협업을 계속해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붕괴3의 사전예약은 다음에서 가능하다. http://kr.honkaiimpact3.com/event/pre_login







* 서비스 소개

<붕괴학원> 시리즈의 최신작인 <붕괴3>는 중국 미호요(Mihoyo) 사가 지난해 10월 해외 서비스를 시작한 3D 모바일 액션 게임이다. 각양각색의 발키리를 직접 조작하여 빠르고 통쾌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최신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카툰 렌더링과 실제 살아 있는 듯한 캐릭터 연출이 특징이다. 해외 서비스 당시부터 일부 국내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중국, 일본, 대만에서 안드로이드와 iOS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올가을에는 X.D. 글로벌 리미티드를 통해 한국에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 배틀코믹스

웹툰 플랫폼, 배틀코믹스를 운영 중인 ㈜배틀엔터테인먼트(대표 배승익)는 한국과 중국 양국에서 웹툰 기반의 IP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기존 웹툰 플랫폼 비즈니스에서, 최근에는 콘텐츠 제작 및 국내외 유통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으며, 독자 IP의 영상화, 게임화 등의 부가 판권 사업도 활발히 추진 중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