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국내최대 애니메이션X게임 이벤트 AGF2019, 14일 킨텍스서 열린다

최선아 기자  |  2019-12-06 10:02:09
 | 기사 입력 :2019-12-06 10:02:09
초기화
m.jpg

애니메이션 게임 페스티벌(이하 AGF) 조직위원회는 오는 14∼15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AGF 2019'와 애니메이션 송 콘서트 '리스애니!'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AGF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식 종합이벤트 전시로 올해 2회째를 맞이한다. 이번행사에서는 각종 전시 및 팝업 스토어, 유명 아티스트 무대 행사, 캐릭터 상품 등을 선보인다.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디앤씨미디어의 '과호흡', 테일즈샵의 '기적의 분식집' 등 국내 작품을 주제로 한 무대가 예정돼 있으며, 애니메이션 '달빛 천사'의 성우 이용신, '원피스'의 성우 강수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성우 심규혁 등 세계적 인기 작품의 한국 성우가 출연해 더빙 스테이지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랑그릿사 모바일', '소녀 전선', '벽람항로' 등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알려진 XD 글로벌(Global)을 비롯해 '뱅드림(BanG Dream!)', '앙상블 스타즈', '소녀 가극 레뷰 스타라이트' 등 게임과 애니메이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이 이어 팬들을 만난다.


미니 스테이지에서는 국내 성우 행사 오디오코믹스 및 야해(夜海) 토크쇼가 열리고, 코스프레 스테이지에서는 일본 유명 코스플레이어 에나코와 한국 코스플레이어들이 한 무대에 올라 교류의 시간을 가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스테이지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메인 스테이지 공연은 당일 오전 10시부터 공연 별 좌석표가 선착순으로 동시 배포된다.


국내서 처음 개최되는 '리스애니!' 이벤트에는 일본 4인조 성우 그룹 '스피어(타카가키 아야히, 토요사키 아키, 토마츠 하루카, 코토부키 미나코)'가 함께해 결성 10주년 맞이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UBW(Fate/stay night Unlimited Blade Works)'의 아야노 마시로, '마크로스 F'의 메인(May'n)을 비롯해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미디는 잘못됐다'의 야나기나기, 성우와 가수로 활동하는 아이바 아이나, '오버로드'의 미스&로이드(MYTH&ROID), 가수 나카가와 쇼코의 '천원 돌파 그렌라간'과 '포켓몬 시리즈' 공연 등 유명 애니 송 가수가 다수 참가해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했다.


AGF와 '리스애니!' 티켓은 오는 13일까지 인터파크와 네이버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선아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