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하남도서관, 웹툰 작가의 꿈을 이루는 곳

임하빈 기자  |  2019-12-06 09:02:13
 | 기사 입력 :2019-12-06 09:02:13
초기화
image.png


경남도교육청 하남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에게 웹툰 작가의 꿈을 이루는 기회를 주고 어린이들에게 영어와 건축을 만날 수 있는 겨울방학 평생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남도서관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나도 웹툰 작가!(중고등학생) ▲내 손으로 만드는 건축(초등학생) ▲Let’s sing!영어노래교실(6세~초등학생) ▲종이나라 꼬마피카소(5세~취학전아동) ▲아빠와 함께 퍼포먼스 놀이 심통키드(2~4세)가 내년 1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겨울독서교실에서는 ‘맛있는 책과의 여행’이라는 주제로 초등 3~4학년을 대상으로 내년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다시, 책이다!-책의 역사 및 책 찾기 ▲내 이름을 새긴 돌도장 만들기 ▲맛있는 책 뉴우~스 만들기 ▲나는 맛있는 책 홍보하는 유투버! ▲책은 맛있게 먹으라고 있쥐~책케익 만들기 등으로 책과의 맛있는 만남을 기획한 체험 중심 수업이다.


특히 ‘나도 웹툰 작가!’ 수업은 실제 웹툰을 연재중인 곽동주 작가에게 웹툰의 기초와 실제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겨울방학 평생학습프로그램 및 겨울독서교실은 오는 2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하남도서관으로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전화로 가능하다.



[임하빈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