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SBS아카데미게임학원 '주호민과 함께' 작가 초청 세미나 개최

최선아 기자  |  2019-12-02 09:25:23
 | 기사 입력 :2019-12-02 09:25:23
초기화
g.jpg

게임개발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웹툰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을 위해 ‘신과함께’ 주호민 작가를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호민은 지난 2017년 12월 개봉한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과 2018년 8월 개봉한 ‘신과함께-인과 연’의 원작자인 웹툰 작가다. 두 작품은 누적 관객수 2,600만 명을 돌파하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해당 세미나는 오는 12월 6일 오후 2시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포스코 P&S 타워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강 대상은 수강생과 신규 문의생이며, 2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청은 유선 문의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기획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 관계자는 “웹툰의 인기가 날로 커지면서, 관련 분야 진출에 관심을 가지는 수강생이 늘고 있다. 이에 본원은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의 원작자인 주호민 웹툰 작가를 초청해 스페셜 세미나를 개최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를 통해 웹툰 작가의 삶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고,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코리아교육그룹 직영 게임아카데미의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게임기획자격증, 게임그래픽자격증 등 게임 분야 전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 ▲게임아트웍(기초) ▲게임원화학과 ▲게임3D그래픽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퍼블리싱(게임사업) ▲유니티 게임엔진 ▲엔진개발 ▲스마트폰(모바일) ▲웹툰(만화,웹소설) ▲1인개발과정 ▲취업 포트폴리오 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또한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산학협력 및 취업 상담, 수강생 1:1멘토제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게임기획학원 수강료 할인 및 과목별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의 계열사인 게임그래픽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현재 강남, 신촌(강북),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수원 캠퍼스를 운영 중이며,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다. 해당 국비지원게임학원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선아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