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크리스마스도 '신비'와 함께...GS25 '신비아파트' 한정 케이크 출시

최선아 기자  |  2019-11-27 09:22:43
 | 기사 입력 :2019-11-27 09:22:43
초기화
f.jpg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흥행이 편의점의 크리스마스 케이크까지 이어진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제휴해 만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이달 26일부터 단독으로 예약 판매한다.


신비아파트는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에서 24주간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최근 뮤지컬, 게임, 드라마, 영화까지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된 것에 이어, 이번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출시된 것이다.


GS25가 이번에 선보인 신비아파트 케이크는 만화 속 주요 캐릭터 이름을 딴 △신비초코케이크, △금비고구마케이크, △주비순우유케이크다.


GS25는 신비아파트 케이크 3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비아파트 케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비 캐릭터를 본 뜬 무드등과 신비아파트 마그네틱(자석)을 증정한다. 신비 캐릭터 무드등과, 신비아파트 마그네틱은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위해 특별 제작된 것으로 오직 GS25에서만 받을 수 있다.


또, GS25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인(이하 앱)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예약 구매한 고객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2월 개봉 예정인 신비아파트 극장판 영화 예매권도 함께 증정한다

신비아파트 케이크 3종은 1만5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고, 준비된 재고 소진 시 예약 판매는 종료된다. 


GS25는 친구, 연인과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인기 케이크 메뉴인 티라미수 케이크, 크레이프도 케이크도 함께 운영한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S25 전용 앱인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예약 구매하거나 가까운 GS25 점포에 방문해 예약함ㄴ 된다.


예약 구매된 완료된 상품은 3번(12월 13일, 20일, 24일)에 걸쳐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고객이 지정한 GS25로 배송돼 고객 수령이 이뤄진다.


한편, GS25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기 소품인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세트도 출시했다. 소형 트리(30cm)와 트리 장식품, 조명으로 구성됐다. 


12월 한달간 NH농협카드, 삼성카드로 구매 시 1+1 행사가 진행된다.


안재오 GS리테일 디저트,빵 담당 MD는 “이번 신비아파트와 제휴해 선보인 신비아파트 케이 

크가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GS25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기는 뜻 깊은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선아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