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네이버 웹툰과 함께 한 슈퍼플래닛, 지스타 현장서 신작 최초 공개

임하빈 기자  |  2019-11-15 15:07:59
 | 기사 입력 :2019-11-15 15:07:59
초기화
image.png


슈퍼플래닛는 14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내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9’에서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과 미공개 신작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최초로 선보인다.


지스타 2019의 슈퍼플래닛 부스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로 현장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증,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의 사전예약 등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과 게임 굿즈를 증정한다.


특히 현장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만 공개되는 신작 ‘각성: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뜨거운 호응을 받고있다.


전작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새롭게 리부트한 이번 게임은 전작보다 웹툰 원작을 충실히 반영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집중 수용하여 편의성을 높인 캐쥬얼 횡스크롤 RPG로, 관람객들은 현장에 준비된 디바이스를 통해 직접 ‘각성: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시연할 수 있다. 또한, 현장의 유저들은 신작의 특별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지스타 2019의 현장 특별 사전예약 뿐만 아니라, 오늘, 15일부터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지스타 현장을 함께하지 못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서도 사전예약을 개시한다.


그 외 무대 행사로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인플루엔서와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영웅 뽑기 대결을 펼치는 등 흥미진진한 무대 이벤트 일정도 각양각색으로 다채롭게 준비되어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에 따르면, “심기일전하여 유저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새로운 작품의 첫 선을 보이게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 신작 ‘각성:열렙전사’의 사전예약을 지스타에서 첫 공개하였다. 지난 어느 지스타보다 정말 열심히 준비했는데, 좋은 평을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영광이고 너무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유저님들께 꼭 전하고 싶다. 계속 새로운 소식을 공식 카페와 SNS에서 공유해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한다.


슈퍼플래닛의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창업진흥원의 창구 공동관 전시작으로 선정되어, 제1전시장 A06 10번 부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임하빈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