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TOP

신작 모바일 게임 '노블레스: 제로' 사전예약 50만 돌파

최선아 기자  |  2019-10-12 13:37:16
 | 기사 입력 :2019-10-12 13:37:16
초기화
ef.jpg

안드로메다게임즈(대표 서양민)의 신작 웹툰IP 모바일 게임 <노블레스:ZERO with NAVER WEBTOON(이하 노블레스:ZERO)>가 사전예약 시작 4주만에 사전예약 수 50만을 돌파했다.


<노블레스:제로>는 게임속에서 ‘한신우’가 되어 다시한번 노블레스 세계관을 지켜내는 스토리의 게임으로 최근 많은 게이머들이 즐기고 있는 ‘방치형RPG’ 방식을 차용하고 있다. 게임의 차별성으로는 고 퀄리티 그래픽 디자인과 화려한 연출, 웹툰의 스토리를 보여주는 웹툰 애니메이션이 게임 곳곳에 스며들어 있다고 한다.


노블레스 웹툰 IP를 이용한 게임 답게 사전예약 보상도 화려하다. <노블레스:제로> 공식카페에서 사전예약 소식을 공유한 뒤 인증하게 되면 아이패드부터 에어팟까지 다양한 경품을 추첨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정식 런칭 후 특정 기간동안 각 미션에 따른 랭킹으로 최강자에게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팟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안드로메다게임즈의 조은상 부사장은 “방치형RPG라는 장르에서 IP를 접목시켜 조금 더 완성도 높은 고 퀄리티 게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며 “많은 분들의 관심만큼 노블레스의 품격과 게임의 재미를 모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전했다.


<노블레스:ZERO>의 자세한 설명과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은 공식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선아 기자]
댓글 0
닉네임 * 비회원 덧글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